문의내용 |
안녕하십니까.
Jason Haam 마케팅 담당자 심소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갤러리와 진행 중인 전시에 관하여 소개해드리고자 문의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Jason Haam은 아름다운 공간에서 많은 분들께 깊이 있는 작품을 선보이고자 한 함윤철 대표의 영문 이름으로 2017년 6월에 설립된 상업 갤러리입니다.
AnL Studio의 안기현, 신민재 소장이 설계한 저희 갤러리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자연채광을 극대화한 건축물로, 성북로 31길에 위치해 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올해 1월 25일에 개최된 Oliver Arms 작가의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앞으로 Anthony Pearson, Linn Meyers 등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작가들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Jason Haam에 소속되어있는 작가군은 미국 뿐만 아니라 세계 유수의 갤러리와 미술관으로부터 인정받는 최고의 작가들로서, 저희 갤러리는 예술에 대한 그들의 진정성과 방향성을 대중들에게 지속해서 알리고자 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Oliver Arms: Inaugural Exhibition” 전시는 미국 LA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Oliver Arms 작가의 첫 국내 개인전이자, Jason Haam의 개관전입니다. 이번 전시는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매혹적인 색의 추상작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금껏 국내 갤러리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대규모의 작품들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에게 유의미한 경험으로 남을 것입니다.
또한, 다음 전시는 Anthony Pearson 작가의 개인전으로 4월 5일에 오픈 될 예정입니다.
Pearson 작가는 고강도 석고 시멘트인 하이드로칼(Hydrocal) 을 사용하여, 윤곽과 입체감을 혁신적인 방식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의 작품은 소재부터 표현방식에 이르기까지 틀에 박히지 않았으며, 서구의 작가지만 동양적인 미를 품고 있습니다.
Anthony Pearson 역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LA의 David Kordansky Gallery, 뉴욕의 Marianne Boesky Gallery, 시카고의 Shane Campbell Gallery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The Hammer Museum, Museum of Contemporary Art, 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Minneapolis의 Walker Art Center 등 명망 있는 미술관들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으며, Forbes, Artnet, Frieze, ArtForum 등 국제적인 예술계 저널에서도 여러 차례 소개 된 바가 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Jason Haam이 Pearson 작가와 최초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여, 올해 4월 이를 기념하는 첫 전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Jason Haam은 이처럼 그동안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작가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외 언론사들이 주목할 만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이외의 상세한 전시 관련 내용 및 작가에 대한 설명을 보내드리고 싶은데, 편집팀 담당자분의 컨텍정보를 알려주신다면 그 곳으로 첨부파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하여 메종과 마리끌레르에서 기회가 되신다면, 갤러리에 방문하셔서 직접 작품을 감상하시는 것 또한 저희에게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끝으로, 작가와 전시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신다면 저희 웹사이트(www.jasonhaam.com)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전화(010-3953-6774) 및 이메일(soyeon@jasonhaam.com)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심소연 드림
|